Prayer room

일상에서 하나님과 대화를 하시나요? 어떤 내용으로, 어떤 모습으로 하시나요? 코스타 기도실에서는 하나님과 대화하는 다양한 방법을 안내하고, 함께 기도하는 시간을 가집니다. 기도를 처음하시는 분, 기도가 어려우신 분, 함께 기도하기 원하시는 분 모두를 환영합니다!

2022 KOSTA 컨퍼런스에서는 모든 코스탄이 등록 시에 기록한 기도제목으로 함께 기도하며 하나님께서 인도하실 시간을 기대하고 기다리고 있습니다. 기도실은 크게 5가지로 구성되어 있고, 여러분 모두를 만날 준비를 마쳤습니다.

일상에서 갖고 있던 어려운 점, 컨퍼런스 기간 중에 말씀을 들으며 갖게 된 생각, 고민, 도전, 소그룹에서 나눔을 통해 느낀 점 등 모두를 기도실로 가지고 오세요. 기도실에서 다양한 방법으로 기도를 시작할 수 있고, 기도실 멘토님과 자원 봉사자들도 기도를 도와드립니다.

궁금하신 점은 prayer@kostausa.org 로 보내 주세요. 

기도실 구성

홀로기도

집을 떠나 컨퍼런스의 분주한 일정을 따르다 보면 잠시 쉬고, 생각을 멈출 공간이 필요하죠. 조용한 공간에 오셔서 홀로 기도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소그룹기도

3인 이상이 함께 기도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다만, 장소가 제한되어 있어, 미리 예약이 필요합니다. 예약 링크는 추후 현장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기도실 멘토님과 기도하는
함께 기도

기도 멘토님과 같이 기도하실 수 있는 공간입니다.  혼자 기도하기 어려운 상황이거나, 함께 기도할 누군가를 찾고 계시다면  시간을 정하고 함께 기도할 수 있습니다. 예약링크는 추후 현장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참여기도

스테이션 별로 나의 마음을 확인하고 표현할 수 있는 활동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오늘-여기-함께 의 섹션으로 구분되어 기도의 여정을 따르게 되며, 각 섹션의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섹션 1 [오늘]
이전의 시간을 기록하기:
티슈페이퍼와 필름에 하나님과의 경험, 여정을 적어 봅니다. 생각해 보면, 하나님과 가장 친밀하던 때도 있었고, 실망과 원망으로 멀리하던 때도 있지 않으셨나요? 너무 아팠기에 돌아올 수 없던 각자의 경험이 있을 텐데요, 고요한 시간 가운데 그 경험을 기록하고 그려보는 시간을 가집니다.

섹션 2 [여기]
현재의 모습에 머무르기:
기록하고 그린 모든 내용은 현재의 ‘나’의 모습이겠지요. 하지만, 나의 내면은 늘 생각속에 감추어져 있기에 여유를 갖고 꺼내볼 틈도 없었지요. 섹션 2 [여기]에서는 지금의 내 모습을 현미경으로 보듯 펼쳐 보고, 상징물을 반사벽에 투사하여 나의 내면을 탐색하는 시간을 가집니다. 머무르듯 걸어보는 시간 속에 빈틈없이 동행하신 하나님의 그림자도 찾으시길 바랍니다.

섹션 3 [함께]
다시 시작하고, 누리기:
이제, 앞을 내다볼까요? 섹션 1 [오늘] 섹션 2 [여기]에서 얻게 된 모든 것을 이정표로 삼아 걸어가 봅니다. 섹션 1 [오늘]에서 티슈페이퍼에 기록한 이전의 시간은 꽃으로 심겨지고, 섹션 2 [여기]에서 나의 내면을 묘사했던 상징물은 햇살에 부딪혀 반짝입니다. 지난 날의 삶의 흔적은 아낌없이, 남김없이 앞으로의 인생에서도 소중한 일부가 됩니다. 나와 다른 코스탄의 인생은 하나님의 베푸신 잔치 그 자체입니다.

Informed Prayer Wall

세상 곳곳의 소식을 찾아 보고 어려움이 있는 여러 지역, 여러 사람들의 정보를 보면서, 나를 넘어서 세상을 위한 기도를 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KOSTA 중보기도실: 컨퍼런스 전에 수집된 기도제목과 기간 내에 전달되는 코스탄의 기도 제목으로 기도합니다. 아래 기도제목 카드에 적어 주시는 기도제목은 철저하게 비밀이 보장되며, 멘토님과 강사님들, 자원 봉사자가 함께 기도합니다.

기도제목 카드

기도실 멘토 소개

김종필 박사
Riverside Insights
강현창 목사
워싱턴 지구촌교회
전장배 멘토
IBM, KBS간사

have questions?

If you still have any questions, feel free to drop us a l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