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line package
Online Package
KOSTA/USA에서는 현장 컨퍼런스에 참여하지 못하지만, 하나님의 잔치를 함께 누리기를 원하는 코스탄을 위하여 2023 온라인 패키지를 마련합니다. 이 패키지를 신청하시면 현장에서 진행되는 세미나 녹화 영상을 3개월간 볼 수 있는 링크를 제공해드립니다.

*Follow-up 프로그램 사인업은 7/8(토)에 마감 되었습니다.
Follow-up 프로그램 관련 문의 사항은
followup@kostausa.org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KOSTA/USA에서는 현장 컨퍼런스에 참여하지 못하지만, 하나님의 잔치를 함께 누리기를 원하는 코스탄을 위하여 2023 온라인 패키지를 마련합니다. 이 패키지를 신청하시면 현장에서 진행되는 세미나 녹화 영상을 3개월간 볼 수 있고 Follow-Up KOSTA 프로그램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의 등록폼을 작성하여 신청하시면 되고, 비용은 $20입니다.

2023 온라인 패키지 신청은 마감되었습니다.
궁금하신 점은
seminar@kostausa.org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2023 컨퍼런스 참석자는 별도의 구매 없이 3개월 동안 세미나 녹화 영상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 패키지 구매하기

세미나 녹화영상 제공

올해 컨퍼런스 현장에서 진행되는 세미나 녹화본을 컨퍼런스 마친 후 약 2주 후에 제공해 드리며 3개월간 해당 영상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단, 일부 세미나 영상은 기술적 문제 등으로 제공이 어려울 수 있으며 브레이크아웃 세션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세미나 주제와 내용은 세미나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Follow-Up KOSTA 참여 기회 제공

컨퍼런스를 마친 후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Follow-Up 프로그램에 참여할 기회를 드립니다. KOSTA의 강사, 상담가님들이 4-7주간, 7-12명 정도 규모의 소그룹의 코스탄들과 주 1회 온라인으로 만나 배우고 나누는 프로그램입니다. Follow-Up 프로그램의 주제와 내용은 Follow-Up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 패키지를 구매하신 분들은 7월 6일(목) 11P.M.(CDT)에 Follow-Up 프로그램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 패키지 신과 관련된 문의사항은 seminar@kostausa.org 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have questions?

If you still have any questions, feel free to drop us a line.

CONTACT 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