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us
about kosta/usa
SINCE 1985

VISION

하나님 나라를 위해 보냄 받은 한인 청년 디아스포라 (Korean Missional Diaspora for the Kingdom of God)

MISSION STATEMENT

KOSTA/USA는 하나님의 선교에 동참하기 위해 하나님 나라 백성으로 부름받고 미국 내 다민족 다문화 사회로 보냄 받은 한인 청년들의 하나님 나라 운동입니다. 우리는 하나님 나라의 복음을 소통하고, 그 나라 백성의 연대를 지향하며, 이를 통해 우리의 삶의 자리에 하나님의 다스리심이 실현되는 것을 소망합니다.

CORE VALUES

디아스포라로서의 정체성. KOSTA/USA는 미국 내 다민족 다문화 사회 속에서 사람들과 함께 하나님 나라의 복음을 소통하고, 지금 삶의 자리로 보내신 하나님의 뜻을 되새기고 실천합니다.

삶에 드러나는 하나님 나라. KOSTA/USA는 하나님께서 창조하신 온 세상을 품고 돌보며 미국 내 한인 청년 하나님 나라 백성들이 마주하는 모든 관계와 상황, 학문과 직업, 존재와 행위 속에서 하나님 나라의 적실성을 찾아서 드러나게 합니다.

자발적이고 능동적인 헌신. KOSTA/USA는 세상의 구원을 위하여 스스로를 내어주신 그리스도를 본받아 보냄받은 삶의 자리에서 자발적이고 능동적으로 헌신합니다.

사람을 소중하게 여기는 마음. KOSTA/USA는 하나님 나라 백성 한 사람 한 사람이 전인적으로 성장하여 공동체와 세상을 섬기도록 합니다.

연대와 협력. KOSTA/USA는 하나님 나라를 지향하는 사람들을 하나되게 하시는 성령님께 의지하여 하나님 나라 운동을 위한 연대와 협력에 힘씁니다.

have questions?

If you still have any questions, feel free to drop us a line.

CONTACT US